instagram

닥터 후 시즌 10 컴패니언 새소식

닥터 후 시즌 10 컴패니언 새소식을 전하려고 블로그를 접속했지만, 현재 추려지고 있는 배우로는 두 명. 아쉴다는 이제 언급하기도 입아픈 배우고 사실 언급하기도 별로….. 너무 언급했던 것에 비하면 새 컴패로 될 가능성은 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명은 뉴페이스인 라키 사크라 또는 라키 샤크라. 한국분들에겐 여성그룹 샤크라 때문에 라키 샤크라가 더 입에 붙을지도? ^^

하지만 사실 닥터후 뉴시즌이 시작된 후 가장 핫하게 컴패니언이 되었으면 하고 열망했던 배우는 바로 캐리 멀리건. 바로 데이비드 테넌트와 찍었던 에피소드인 블링크가 대박나면서 저런 여자애가 있었어? 하고 전세계에 충격을 줬던 배우. 캐리 멀리건 때문에 블링크는 드라마의 에피소드가 아니라 한 편의 영화로 나왔어도 흥했을 만한 에피소드로 그 퀄이 격상.

web21

단발도 잘 어울리는 캐리 멀리건

하지만 사실 닥터후 쪽에서는 원했겠지만 캐리 멀리건이 워낙 유명해져서 앞으로 컴패가 될 확률은 낮을 것 같습니다. 나름 잘나가는 헐리웃 여배우니까요. 디카프리오와도 영화를 찍었고, 이젠 정말 원하는 작품이나 배우를 선택할 수 있는 수준의 배우니까 닥터후 따위엔 욕심이 없겠죠….

web22

얼핏 케이티 홈즈와도 비슷해 보이는 캐리 멀리건

비록 닥터후에선 볼 수 없겠지만, 캐리 멀리건의 매력이 가장 잘 드러난 작품은 사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출연한 위대한 개츠비도 아니고,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 출연했던 2011년작인 드라이브.

web23

워낙 유명하고 영화에 나왔던 라이언 고슬링이 착용했던 소품 하나하나가 화제가 되고 레플리카 제품들이 비싸게 팔렸던 영화라 캐리 멀리건이 좀 묻히는 감이 있지만, 하실 라이언 고슬링이 그토록 멋있게 나올 수 있었던 이유도 캐리 멀리건 덕분이었죠. 영화를 보신 분들은 모두들 동감하실 터이지만요.^^

0 Comments

Leave Your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